한동근 - 미치고 싶다 Crazy <기타/ 코드/ 악보/ 가사/ 듣기/ 뮤비/ 반복/ 재생>

반응형





한동근 - 미치고 싶다 crazy 
 기타/ 코드/ 악보/ 가사/ 듣기/ 뮤비/ 반복/ 재생/





반복재생은 유투브 영상에 오른쪽 클릭 후
반복재생 누르시면 됩니다.







한동근 - 미치고 싶다 crazy 
기타/ 코드/ 악보/ 가사/ 듣기/ 뮤비/ 반복/ 재생/




한동근의 타이틀 미치고 싶다라는 곡입니다!
발라드의 블루칩으로
굳건히 자리를 지키며
요즘같은 발라드 가뭄 시대에
우뚝하니 서잇는모습이
보기좋네요!

약간의 몽환적인 소스들을
사용한 사운드가
의외로 꽤나 시원하게
엠비언스를 채워주는거 같습니다!




한동근 - 미치고 싶다 crazy
기타/ 코드/ 악보/ 가사/ 듣기/ 뮤비/ 반복/ 재생/





한동근 - 미치고 싶다

기타/ 코드/ 악보/ 가사/ 듣기/ 뮤비/ 반복/ 재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