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 너는 나 나는 너 <기타/ 코드/ 악보/ 가사/ 듣기/ 뮤비/>

반응형








지코 - 너는 나 나는 너
<기타/ 코드/ 악보/ 가사/ 듣기/ 뮤비/>









지코 - 너는 나 나는 너
기타/ 코드/ 악보/ 가사/ 듣기/ 뮤비/




지코의 너는 나 나는 너라는 곡입니다.
연일 나오자마자 히트를
치면서 거의 차트씹어먹기를
몇날몇일이죠.

시간이 참 빠르게 가는것도 느낍니다.

이슬라이브에서 햇던
기타 버전을 카피한거라고
보시면됩니다.

깔끔하게 치는 기타버젼의
너는나 나는너입니다.



지코 - 너는 나 나는 너
기타/ 코드/ 악보/ 가사/ 듣기/



지코 - 너는 난 나는너

기타/ 코드/ 악보/ 가사/ 듣기/ 뮤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