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 내가 저지른 사랑 <기타/ 코드/ 악보/ 가사/ 듣기>

반응형

.



임창정 - 내가 저지른 사랑

<기타/ 코드/ 악보/ 가사/ 듣기>










임창정-내가 저지른 사랑

기타/ 코드/ 악보/ 가사/ 듣기





또다른 사랑으로 새로 시작하고 있는

창정형님의 곡입니다.

아직도 많은 분들에게 불리우면서

노래방 곡 추천곡에 꼽히고 있네요!

회식이나 친구들이나 축가로나

어느상황에도 어울릴거 같네요^^





임창정 - 내가 저지른 사랑 

기타/ 코드/ 악보/ 가사/ 듣기/





임창정 - 내가 저지른 사랑

기타/ 코드/ 악보/ 가사/ 듣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