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오르테가 UFC 파이터에게 뺨 폭행 당함. 영상 있음!

NORMAL SENSE|2020. 3. 9. 01:31
반응형

 

박재범 오르테가 UFC 파이터에게 뺨 폭행 당해,

WWE도 아니구 뭔짓?

 

 

 

 

 

당시 실황을 지켜보던 자의 멘트

사건에 개요는 이전에 오르테가와의 시합이 예정된 정찬성은 엄청난 준비를 해서 시합을 이기겠다는 마음으로 나섰는데 

오르테가의 어이없는 부상으로 경기가 딜레이되었습니다. 결국 프랭키 에드가로 대상이 바뀌어 경기에 출전하게 됩니다.

당시 랭킹 2위였던 오르테가를 밟은 뒤 다음 경기로 타이틀 매치를 노려볼 수 있는 정찬성에겐 굉장히 아쉬움이 남을 수 밖에 없죠

하지만 인대가 찢어졌다는 핑계(?)로 시합을 취소한 오르테가가 패션쇼와 바벨을 들고 운동을 했다는 소문이 퍼지고 

이에 코좀 정찬성은 도망자라는 표현을 쓰면서 오르테가를 비난합니다. 이걸 박재범이 통역했구요.

이를 본 오르테가는 굉장히 화가났고 자신에 눈에 띄지마라는 멘트를 직접 남깁니다. 

아무리 화가 나있었다고 하더라도 전문 프로 파이터가 사람을 막 때리구 다니면 쓰나요?

Dont let me see you - 내 눈에 띄지마라 라고 경고하는 오르테가

 

실황 영상 링크 공개합니다. 

 

ㅋㅋㅋㅋ 지금 난리가 난게 

정찬성이 화장실 갈 때를 기다렸다가 박재범의 뺨을 때렸다느니 

오르테가의 졸렬함이 만천하에 퍼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무리 화가나있다고 한들 일반인을 프로 선수가 때리면 쓰나요??

 

 

 

ㅋㅋㅋㅋ 코좀 정찬성선수가 화장실 가길 기다린 뒤에야 그의 통역사를 때릴 수 있었따는 기사입니다. 

정말  어이가 없죠?

코좀 화이팅입니다! 박재범의 복수를 단단히 해줘여!

 

 

반응형

댓글()